세상소식

연예계 핫 뉴스 - 서인국,박보람 1년 6개월째 연애중

살기좋은세상 2017. 12. 6. 12:23
반응형
SMALL

 

 

 

 

 

 

 

 

 

뭐얏  ~~~~  ^^

아침부터 예쁜 소식이 들리네요

 

 

슈퍼스타 k출신인

서인국,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열애중이라는   ^^

 

 

몰래 오래도 사귀었네요.

같은 프로그램 출신이라 아무래도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서로 위로도 하고 다독여주고

화이팅도 하고 하면서

호감을 가지게 된듯하네요.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아~~~ 훈남 훈녀들 입니다.  

 

나이 들고 보니 이런 기사만 봐도

기분이 좋네요..

 

어릴때는 누가 아깝고 누가손해고

뭐 그런것부터 생각했는데 

ㅎㅎ  요즘은 그냥 다 이뻐요 

 

 

 

서인국 박보람  둘다

슈퍼스타에 처음 나왔을때는

촌시러웠는데.  ^^

역시 사람은 가꾸어야 하는듯

ㅋㅋㅋㅋ 둘다 살도 엄청 뺐네요.

부럽다  ㅡㅡ;;

엄청 노력했겠죠? 

역시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님

 

쨌뜬  공식연애하는 연예인

커플이니 싸우지 말고

행복하게 잘 사귀길  ~~~~

기원합니다.  ^^

 

 

 

 

아~~ 박보람 너무 이뻐졌다   ^^

 

 

 

 

아~~~~ 서인국도 역시 ^^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는

서인국씨~~~~`

흥해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