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소식

허경영 하늘궁 논란 ~ 팬카페 허토피아~

살기좋은세상 2017. 12. 14. 14:43
반응형
SMALL

 

 

 

 

 

 

 

 

 

15대..17대  대선에 출마해서

말도 안되는 공약으로 사람들

웃게 했던    허   경   영

현재 제 머릿속에 박혀있는 공약이

신혼부부에게 1억씨 지원하겠다는 ㅎㅎ

정말 진지하게 결혼을 다시할까

하고 생각 했었네요.  ^^

 

 

전혀 현실성 없고 듣기 좋은 허울로만

만들어진 공약~~

 

12.1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탐사보도 세븐’에서는

허경영이 20년간 별다른 직업 없이

생계를 어떻게 유지하고 있는 지에 대해

보도했는데요

저도 참 궁금했어요..   ^^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방송에서 허경영은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하늘궁’, ‘힐링궁’이라고 불리는 자신의

자택 관광료와 예언을 주제로 한 강연, 치유 등을

통해 수입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용료가 1박 2일에 20만원, 5박 6일에 100만원 정도

선거 자금을 위해 200~300만원의

건강기기도 판매 한다고 합니다. 

 

실제 방송에서 치유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에너지를 전달하는 중이라네요.

그래서 치유를 한다고..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뜨아~~~ 이거 성추행 아닌가요?

하는 거라곤 중요부위 쳐다보고 마져보는고

눈 마주치는것 밖에 없던데~

진짜 치유 될거라고 믿는지. ㅜㅜ

 

 

강연내용또한 가관이네요

 

 

 “나는 (하늘에서) 직접 온 사람이야,

(여기는)직영점이야.

종교는 모든 게 대리점이야.

맞아 안 맞아?”

 

ㅎㅎ  직영점이라 돈을 쉽게

잘 버나봐요. ~~~~

 

말도 안되는 성추행까지 해가면서

 

 

저기온 사람들은 왜 허경영을 믿고 따르게

되었을까요..  저는 아무리 봐도 사기꾼

더 이상이하도 아닌데.. 

 

어제 보도로 인해 논란이 되자

팬카페 허토피아에서 방송사의

일방적 오보라며 변호사를 선임해서

법적 대응을 한다고 하더군요. 

 

(사진 클릭시 해당 기사 연결)

 

팬카페 회원이 2000명이 넘는것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저는 사실 종교가 없습니다.

그래서 불교든 기독교든 믿음이 가득하신

분들 보면 겉으론 이해를 하나

속으론 이해를 못하는(?)

부류중에 한명인데요..  

 

(위사진은 해당기사와 상관없음)

 

그래서 이단교, 사이비종교는 더더욱 이해를 못했죠

빠져서 재상 다 탕진하고 몸버리고

마음 버리고 하더라도

벗어나지 못하고 왜 그러나 싶죠

 

이번 허경영을 보면서 허경영도

사이비종교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사기꾼 사이비종교와

거기에 빠진 불쌍한 중생들~~~

 

어서 하루빨리 헤어 나오시길 빕니다.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임을

알려드려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