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소식

손나은,손해은- 우월한 유전자~

살기좋은세상 2017. 12. 7. 10:44
반응형
SMALL

 

 

 

 

 

 

 

에이핑크에서 대세로 활약중인

손나은~~~~~

싸이의 뮤비에도 나와

더 유명해지기도 했죠

 

이쁘네요..

손나은도 이쁘긴 하지만

 

 

 동생 손새은이 뜨고 있네요.. 

 

 

프로골퍼라는데  미모랑 몸매가

언니 손나은 저리 가라

할 정도입니다.

(해당사진 클릭시 기사로 연결)

 

 

 

 

프로로 데뷔하기 전에 골프웨어

모델을 했다고 합니다.

허긴 이렇게 길쭉하고 날씬하고

이쁘니 뭔들 못하겠어요

 연예인으로 활동 하더라도 전혀 손색이

없는 손새은 이네요.

 

 

아직은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으로

불리지만 손새은의 언니 손나은으로

불리는게 목표라고 하네요..

물론 골프로 성공하는게 가장

큰 목표이고..  ^^

 

이렇게 우월한 유전자만 물려주신

그 부모님은 참으로 대견 뿌듯하시겠어요

부럽습니다. 

 

손나은은  대세들만 한다는

주류 광고도 한다고

합니다... 

대세긴 대세~~군요..

 

 

 

 

 

 

 

우리 두 딸램도 아직은 어디가도

뒤지진 않는데.  ㅎㅎ

 

기대해 볼까낭 ~~~~~

태클은 사양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