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좋다/음악 얘기

BTS.방탄소년단 콘서트를 가다 [2017.12.8 고척돔]

살기좋은세상 2017. 12. 8. 18:40
반응형
SMALL





















설레는 곳에 왔어요
젊음이 가득한곳   소녀들의 함성이 넘쳐 나는곳   ㅎㅎ

여기는  고척돔 방탄소년단 콘서트 현장입니다 



물론 콘서트장에는 딸램만 들여보내지만 밖에서 그 열기를 만끽하고 있네요   







































는  개뿔 추워 죽겠어요  ㅠㅠ


다행히  친절하게도  거리 난로거  머리부분은 따뜻하네요  













불 쐬면서 큰딸 들어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큰딸은 바빠요 여기저기 기웃거리느니라    


아무쪼록 사고 없이 잘 보고 오길 바랍니다

덕분에 둘째딸과 저는 고척돔 주변을 배회하며 무얼 해야할지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장장  세시간 정도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