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소식

논란의 중심 윤서인 웹툰작가 정우성 저격~~~~

살기좋은세상 2017. 12. 28. 10:48
반응형
SMALL

 

 

 

 

 

 

도가 지나친 관종이네요. 

자기 혼자 정우성 저격 해 놓고는

정우성 때문에 실검 1위 차지해

피곤하다니~~

정우성은 아무말도 안 하고 있는데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잘 놉니다.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정우성이 SNS를 통해 KBS파업 지지하자

윤서인이 태클을 건것인데요.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잘 생기고 잘 나가는 연예인이

개념까지 있어 관심을 갖다보니 이 사람

배가 아픈걸까요?  ㅎㅎ

 

아님 노이즈 마케팅?  

자기 웹툰 보게 하려는  

 

제가 거기에 걸려들어 윤서인의

웹툰을 검색하게 되었네요..  ㅜㅜ

 

 

원조에 대한 개념도 없네요.  

일본은 김치 자체를 일본 고유의 음식인거

마냥 포장하는건데..  작가란 작자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는지.  ㅉㅉ

 

 

 

 

이건 완전 성희롱이죠~~  

 

 

또 하나의 논란거리

[자살의 원인]

 

(사진 클릭시 기사 연결)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자식 잃은

부모를 두번 죽이는일~~~~

 

부모의 든든한 관심과 살랑이 있었다면

학교폭력과 왕따를 당해도

자살을 막을수 있었을거란 ~~~~  

 

그럼 윤서인 자신은 어떤 가정에서

자랐길래 글.그림으로 사람을 두번

죽이는 일을 서슴없이 하는지~~

한번 돌이켜 보길 바라네요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위에 글이 논란이 된 이유는 

2009년에는 성접대를 강요받아 스스로

생을 마감한 배우 故장자연의 사망 일주일 후

연재 되었답니다.

시기적으로나 내용부분이나 누가 봐도

故장자연을 두고 그린것 같은데

논란이 되자 故최진실팬이라 최진실을

염두에 그린 것이라고.

에라이~~~~~~~~~~~

 

스스로 떳떳하지 못할거면 왜 그러짓을

하는 것이냐~~~~~  

작품 하면서 풍자나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남을 깍아 내리거나 비하를 

하지는 말아야죠 ~~ 

빠른시일내 관심을 받을수는 있겠지만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가?????

 

허기사 부끄러운줄 알면

이렇게 행동하지도 않게죠?  

 

 

돌 +  I   인정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