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예능

기대되는 예능 ~ 강식당 포스터부터 웃기다 ㅎㅎ

살기좋은세상 2017. 11. 29. 14:20
반응형
SMALL

 

 

 

 

 

 

 

 

 

 

 

 

신서유기 외전으로  방송하게된

강식당 ~~~

윤식당~  힐링 하면서 재미있게 봤는데

강식당은 힐링보다는 배꼽잡으면서볼듯.

 

(사진 클릭하면 기사로 넘어가요)

 

 

나름 바리스타(구미 XX) ~~

수석쉪(신미XX)~~ 도 두고

경영하네요. ㅎㅎ 

구미~~~ 신미~~~~ 너무 좋아 

너무 재미있을것 같음  ㅎㅎ

신서유기 볼때도 배꼽 잡고 떨어지면

찾아서 붙이고 (?) 보고

했는데.   강식당도 그럴것 같아요. 

 

 

 

 

(사진클릭하면 기사로 넘어가요)

 

 

 

공개된 포스터

부제가 맘에 드네요.. 

 

사장이 더 많이 먹는 ~~~  ㅎㅎㅎㅎ

 

그 많이 먹는 사장 강호동은

가끔 오바해 거북스러울때도 있지만.

나름 귀여운듯 합니다... 

 

12월 5일 첫방송인 강식당 

어떤 재미를 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