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예능

댄스신동-나하은 ~~~~ 너무 예쁘네요. ^^

살기좋은세상 2017. 12. 12. 16:40
반응형
SMALL

 

 

 

 

 

 

 

 

 

2017 멜로뮤직어워드에서

눈에 띄는 꼬마숙녀님이 있어서

폭풍검색을 해 보았네요.  ^^

 

이름 :  나하은

나이 : 9세 (만 8세)

직업  :  모델 ㅎ

 

 

 

알고보니 케이팝스타 출신 이었네요.

당시 6살로 박진영 양현석눈을

반짝이게 했떤..  ^^

귀엽기도 해라~~~

 

 

 

 

 

저 꼬마 숙녀님이 어느새 이렇게 커서

멜론뮤직 어워드 같은 큰 쇼프로에

나와 댄스 수상 소개까지 하고

나하은양 부모님은 밥 안 먹어도

배 부르겠어요..  ^^

 

 

춤우는것 보니깐 여자 아이돌에서

남자아이돌까지 끼가 대단하더군요..

 

그러고 보니깐 우리 둘째 딸아이가

유튜브에서 매일 춤추는

꼬마 아이를 즐겨 봤는데.

그 꼬마 아이가 나하은이었던것 같아요.

 

그때는 딸램 유튜브 그만 보라고

잔소리 하면서 힐끗 볼때라 자세히

못 봤지만 ~~~ 지금 생각하니 맞는듯

 

부모로부터 끼,외모를 아주 잘

물려 받았나봐요..

좋은 DNA만 물려준듯~~ 

 

우리 딸램들도 학교 방과후에서

방송댄스를 배우긴 하지만

 

ㅜㅜ  끼가 없어요..  엄마인 제가 봐도

참 못 추드라구요....

 

누구 탓을 하겠어요..

부모 유전자에 춤이랑 끼란 것이

없는걸..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