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좋다/음악 얘기

김그림 - 너밖에 없더라 뮤비공개.

살기좋은세상 2011. 4. 6. 16:23
반응형
SMALL





[금발머리 파격변신! 핫데뷔 김그림]
 




슈스케2의 김그림양이 가수데뷔곡, '너밖에 없더라'를 발표하며 네이버에서 뮤직비디오도 올라와있길래 들어봤다.  아.. 들으면서 생각한건데 넘 밋밋함, 특히 뮤비는 누가봐도 감정이 없이 입만 뻥긋대는 느낌이 강하고, 저정도면 차라리 그냥 음원만 발표하는게 낫지 않나 싶은데, 노래도 크게 임펙트없이 어떻게 들으면 허각의 언제나를 듣는 기분도 들정도고, 뭔가 들어본듯한 느낌의 노래에.. 뭐 기억에 남을만한 임펙트도 없는거 같다. 

개개인별로 노래 듣는 취향이 다르겠지만, 뭐 난 그렇다. 왠지 들으면서 심심하고, 슈스케때의 열정도 안보이고, 아쉬움만 남는 뮤비였다. 노래도 좀 안어울리지 않나? 스타일하고도 안어울리고, 전체적으로 어떤 느낌의 가수를 만들고 싶은건지.. 기획의도가 뭔지도 모르겠고, 가수는 가수들마다 자신만의 느낌이 있는데.. 이번 김그림 앨범은 컨셉이나, 스스로가 어떤느낌인지도 모르고 그냥 부르고 있는거 아닌가?

뭐 내가보기엔 그렇다. 대체 컨셉이 뭐냐! 라고 묻고싶다. 아쉽다. 좀더 노력해서 확실한 색깔이 있는 가수로 나오던가, 아님 여느 아이돌들 처럼 몸매나 얼굴, 귀요미등으로 컨셉잡고 먼저 쉽게 다가서는 방법을 택하던가, 이도 저도 아닌..어찌할지 모르는 분위기가 그저 그런 느낌의 곡과 그냥 그런 뮤비.. 암튼, 확실히 준비해서 내보냈어야 하는거 아냐? 라고 생각이 드네,
대충 내보내 보고 뜨면 키우고 못뜨면 버리는 식으로 생각하는게 아니라면 좀더 회의좀 해서 발표하시길..

(이건 한번 뮤비보면서 들은 너밖에 없더라에 대한 나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임, 기대하고있다가 실망이 커서 그럴수도 있으니.. 그냥 흘려들으시길..) 


 김그림- 너밖에 없더라 감상해 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