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drama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기대해요

살기좋은세상 2017. 11. 29. 10:45
반응형
SMALL

 

 

 

 

 

 

 

 

 

 

tvn 드라마의 국모격인  막돼먹은영애씨 시즌 16이

12월 4일 드디어 첫방을 하네요

 

 시즌 15에서 영애가 임신을 암시하며 끝냈는데 

요번 시즌은 전개가 어떻게 될런지  ^^ 

 

시리즌 전편을 챙겨본 저로서는 기대가

아주아주 많이 됩니다.  

 

 

 

포스터가 아주~~~~ 살벌합니다.

 결혼은 전쟁이죠.  ㅎㅎㅎ    결혼 13년차인

저는 이 포스터가 진정 맘에 와 닿네요.. 

 

결혼생활이라는게 끝이 없는 전쟁 같은 것이지요

우리나라 남북처럼  끝을 못 지어 휴전하는 ㅎㅎㅎㅎㅎ

 

전쟁하다 휴전하고 또 전쟁하고 

물론 저희 부부는 휴전상태입니다. 

서로 이해하고 생각해주면서 ㅎㅎ

 

에고~~~~~~ 얘기가 산으로 갔네요.

 

이런 하찮은 얘기는 넣어둬~~~ 넣어둘께요..  ^^

 

막돼먹은 영애씨~~ 승준씨 ~~ 보고 싶어요    빨리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제작 발표회 ~~

보고 가실께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