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삶/일산,고양,파주 일대

[웨스턴돔 맛집] 무한리필 삼겹살집 - 삼겹싸롱

살기좋은세상 2017. 9. 25. 14:38
반응형
SMALL














토요일  오전내내 뒹굴뒹굴
하다가 오후가 되어 몸이 추스려집니다 ~~


  큰아이 생일 선물로 둘째 아이가
방탄소년단 앨범을 사주기로
하여  우리집 여자 1,2,3호
셋이 라페스타로 향했어요  ^^


라페 레코드가게 가서 방탄 신규앨범 LOVE중  L인가를 사고
바로 저녁 먹으러 고고~~


우라가 간곳은 전애 눈여겨 봐둔 삼겹살 무한리필집 이었어요








웨스턴돔에 있는 삼겹싸롱 ~~~~


요즘 삼겹살 1인분에 보통 12천원~
1만3천원 하는데 거기에 비하면 완전
저렴하죠 








인원수를 얘기하면 먼저 저렇데 셋팅이 되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목살 삼겹살 향정살이 나와요




구운 김치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서
고기와 함께 구워줘요  ^^  
때깔이 ~~~     캬  






이렇게 쌈도 싸  먹어보구요 





매운 소스와 달짝 간장 소스에도
찍어 먹어 봅니다 













지글지글 고기를 더 구워봅니다  ^^  ~~~


우리 애들은 워낙에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만 10접시 먹은듯해요  ~~  ㅎㅎ





저희가 먹은 접시 입니다  

꼬맹이 둘과 여자 어른 한명이
많이도 먹었죠? 







그외 메뉴 입니다  
볶음밥, 알밥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흰 오로지 고기 사랑  ^^


셋이서 고기에 맥주 1병(애들은 안마심~)
공깃밥  1그릇 34,700원으로
배 만땅 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먹고 배불러서  40분 거리 집으로
걸어갔답니다.


가격대비 고기질도 나쁘지 않고
돈 부담없이 먹고 싶은만큼
먹을수 있는 무한리필집
완전 사랑이네요


웨스턴돔 가실 일 있음 함 들려 보세요  ^^
초입이 있답니다 


다음부터 우리 식구 고기 외식집은 여기로
찜 ~~~~~~~#



#이 후기는, 
우연히 들러 본 고기집에 만족하고 와서 
기쁜맘에 올린 순수한 후기입니다. 
(이런 집이 변하지 않고 오래오래 잘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