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뿅/축구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승우 !! ~~~~ 멋있네요.. ^^

살기좋은세상 2018. 5. 29. 11:24
반응형
SMALL






전 축구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아요


국가대표 경기만 보며 응원할 정도?  



5월 28일 어제 월드컵대표 평가전이 있었죠. 


평소에 관심이 없으니 많은 선수들이 

생소했어요...  ^^  다  어리고

기껏해야 손흥민, 이청용만 안다고 해야하나? ㅎ


그런데 한 선수가 유독 눈에 띄더군요


체구는 작지만 깡이 아주쎄 보이는 ~~~~~


신랑님께 물어봤죠.. 누구냐고,, 


이 승 우 라고 합니다.   



1998년 1월 6일생

현재 헬라스 베로나 FC (공격수)

이네요..  


쥬니어 시절 눈에 띄어 바르셀로나에서

훈련을 직접 받았다고 하네요..  



어쩐지 달라 보이드라..  ^^



외모가 깡 있고 날카롭게 생겼어요.. ^^



슈트 입은 모습도 완전 다부지네요....   

아직 얼굴에 젖살이 남아 있어

보이기도 하고요  ~~~~ 




완전 애기네요.. 애기 ~~~~ 



(사진 클릭시 해당 기사 연결)




그러나 경기장에선  완전 상남자이네요..  ^^ 


체구는 작지만  날쌔고 센스가 있어서 다른 나라

선수들이 상대하기 쉽지 않은듯 해요



엄청 열심히 뛰기도 하고.. 

온드라스 경기에서 손흥민에서 

어시스트 하고 안으로뛰어 들어가며

공간 잡아주는 모습 보면서

대단한 집념있는 선수라고

다시 한번 생각했네요. 


앞으로 우리 이승우 선수 러시아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 내고 더욱더 발전한

선수가 되었음 좋겠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