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뿅/축구

와우~~ 일본침몰, 동아시안컵 한일전 전반전 통쾌합니다. 정우영 무회전슛의 감동

살기좋은세상 2017. 12. 16. 20:00
반응형
SMALL




축구중계를 인터넷으로 봐야하는 상황이라... 
찾다찾다 결국, spotv now에서 보고있습니다.

알아보니 처음 회원가입자에게 1개월 무료 이용 행사중이더군요.

얼른 가입했죠.

가입후 결제 정보 입력하면 1개월 무료이용권이 등록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자동결재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1개월후에 자동 결재되는걸 막을수 있는 장치도 되어 있어서 좋아요.



여튼 힘들게 인터넷 중계를 보는데.

시작하자마자 9초만에 패널티킥을 내주네요.

허망하여라~
3분만에 1-0으로 끌려가며 맥주한캔을 오픈하게 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분위기를 완전히 가져오며
김신욱의 멋진 플레이가 몇번 이어지더니.

편안한 헤딩슛으로 1-1 동점골을 만드네요.

휴~ 다행이다 하며 맥주 한모금 시원하게 드리키고,


우왕좌왕하는 일본선수들 보는 맛이 쏠쏠하네요.


그러다, 프리킥을 얻었는데.. 패널티 라인 3~4미터 떨어지 오른쪽에서 
정우영이 무회전 슛으로 골대안에 찍어 넣습니다.

와우~~ 이건 대박이네요.


공이 벽을 넘어서 뚝 떨어지며 골키퍼가 어쩔수 없는 곳으로 꽂힙니다.


최근에 본 어떤 골보다 멋졌어요.

물론, 일본이 2~3군 선수들 경험도 부족한 선수들 실험적으로 활용한다지만.
그래도 일본을 저렇게 갖고 놀며 이기는 맛은 꿀맛 꿀잼 입니다.


   












그리고,

김신욱 선수의 쐐기골로 1-3 완벽하게 일본의 의지를 꺽어버리네요
전반 내내 당황하며 흔들리는 일본을 보는 맛이 너무 즐겁습니다.

ㅋㅋ


후반에도 아무래도 분위기 반전은 힘들듯합니다.

일본선수들이 경험이 없는 선수들이라 이런 상황을 역전 시킬..
그런 선수가 없는게 안됐네요.

'
후반전에는 
일본 대학살을 바라보며 즐거운 맥주를 마셔야겠습니다







간만에 즐거운 축구 봅니다.

맨날 약한 팀하고만 하면 좋겠네요.ㅋㅋ



정우영의 멋진 슛장면 입니다.


그 볼의 궤적이 정말 예술이었네요.




[정우영 무회전킥 영상입니다.] 다시봐도 대박이네요.




한동안 정우영이름이 실검 1위를 장식하겠습니다.

정우영 무회전킥!!  아름답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