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배우

나만 헷갈린건가? 남주혁 이성경 열애, 차주혁은...

살기좋은세상 2017. 4. 24. 18:31
반응형
SMALL





아..

예전에 삼시세끼에 나온 애가 남주혁 이죠?


거기서 굉장히 순하고 좋게 봤죠,


사실 남주혁 잘 몰랐는데.. 삼시세끼 팬이라서 처음 알게되었고,

첫인상도 좋고,


특유의 엉성한 아재개그 매력도 있어서 

정이 가더군요.









헌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마약 어쩌구 기사가 나오면서,

어? 뭐지 순진한 얼굴로 저런 짓을..?


그리고 나오는 기사들이 예전 남여공학 출신의 어쩌구,


"아 그 놀이터 강간설로 사라졌던 놈이 얘야?"



저 쓰레기 시키 이름 바꿔서 활동 한거구나...하며 시작된 오해가..



오늘 풀렸네요. ㅠㅠ



신나게 욕했는데 미안하네요.

둘이 다른 인물 이었군요.


나만 오해한 건가요?


미치~~



남주혁과 차주혁을 같은 인물이라 생각하고 있었네요.


그래서 오늘 남주혁 이성경과 열애설이 나오길래.


이성경도 참 알만 하다 하며 보고 있는데..






실검에 차주혁이 또 뜹니다.






[얘가 차주혁.. 마약에 엑스터시등등..]


이름이 비슷하고,




남주혁을 잘 몰라서 대충보고 저렇게 보니 사납게 생겼네 하고 오해하고 있었네요.


ㅋㅋ



그런데, 남주혁 열애 차주혁 마약이 한번에 이슈가 되어서,

나의 기나긴 오해가 풀렸습니다.



남주혁, 그간 오해하고 욕해서 미안,

나이드니 사람 구분이 잘 안됀다.


앞으로 열심히 응원할께~







그리고, 차주혁이는 넌 사람 되긴 글렀나 부다. 

그냥 그렇게 살다 가라..



홍준표 아저씨 한테 강간모의는 어찌하는지 상담 잘 해보고,

40여넌 전부터 기발한 아이디어들 많으니 지금은 네게 가장 큰 스승일 꺼다.



돼지 발정제 라니.. 대단하심.








남주혁 ♡ 이성경,

열애설이 아직 공식 입장 발표는 안했지만,



뭐 둘이 연기하다 좋은 사이로 발전 했다니까,

축하하고 예쁘게 사랑하고,

헤어질땐 정말 지저분 하지말자~~~






성경아, 우리 주혁이 착하니까 너무 상처 주지마~

ㅋㅋ



주혁아.

다시한번 그간 오해한거 미안해,


다시 좋은 배우로 생각하며 응원할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