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배우

요즘핫한 일본모델 - 카라타에리카 이쁘다 이뻐~~~~

살기좋은세상 2017. 11. 30. 10:22
반응형
SMALL

 

 

 

 

 

 

 

 

 

우연히 티비 광고를 보다가 너무

모델이 너무 이뻐서 폭풍검색을 해 봤네요.

 

요즘같은 성형 시대에 너무 자연스러운 미모

 

검색하다보니 우리나라 모델이 아니라

일본 모델이군요. 

 

그럼 어때 ~~~ 이뿐데.

 

요즘 핫한 ~  LG V30   모델

카라타에리카 입니다. 

 

 

나이는 1997년생 

헉~~~~ 나랑   강산이 두번 바뀌었군요..  ㅜㅜ

키는 167CM  이건 비슷하군.  ㅎ

 

 

너무 이쁘죠?   일본의 한 목장에서 알바하다가

방문한 매니저가 한눈에 반해 바로

입문했다는~~~~~~~

 인기 폭발이네요.

 

 

 

성형안한 얼굴이 이렇다니..   ㅜㅜ

 

브이라인 턱선  좌우대칭의 완벽함 

오똑 솟은코 초롱초롱 눈망울

잡티하나 없는 수분기

가득 머금은 피부~~~

 

부럽다 부러워~~~~~

 

 

광고 하나로 국내에서 인기 많아져

요번에는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뮤비에도

출연해죠..   

역시 사람은 이쁘고 멋있고

봐야 하는건가요? 제길~~~~   

 

ㅜㅜ  목장 알바에서

인생역전 제대로 했네요..  

 

괜히 우리 딸들에게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 주지 못한 것이

너무 미안해지는 하루입니다. ㅎㅎ

 

물론 제 눈엔 너무너무 이쁜 딸들이지만. ㅎㅎ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한번 보고 가실게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