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배우

핫한 연예가 - 배우 김예령 딸 김시온, 기아 윤석민 결혼~~~~

살기좋은세상 2017. 12. 1. 10:32
반응형
SMALL

 

 

 

 

 

 

 

 

 

 

 

 

배우 김예령이 지금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네요.. 

갑자기 궁금 누구인지~~~~

 

 

 

앗 ~~티비에서 많이 본 분이다.. ^^

얼굴도 단아하니 이쁘시고

연기력도 좋으신~~ 

세련된 사모님 역도 어울리고

수더분한 옆집 아줌마같은 역도어울리고

전에 사랑과 전쟁이 많이 나오셨던 분이네요

사랑과 전쟁 왕팬임  ㅎㅎㅎ

 

 

근데 딸이 배우 였네요

김시온 - 본명 김수현 (동명이인이닷 ~~~)

 

 

이쁘네요..  ^^  곱다 고와~~~~

 배우라고 하는데 누군지는 모르겠어요^^

앞으로 관심깊게 지켜 봐야지 했는데.. 

 

이 멋진 남자와 결혼 예정이랍니다.

기아 타이거즈의 윤석민 ~~~

 

운동선수들은 어쩜 다 하나같이

미인을 아내로 두시는지 ㅎㅎㅎ

 

놀라운건 벌써 애가 있다는 사실이네요.

 

 

에고 이뻐라~~~~  산모도 이쁘고

애기도 이쁘고  ~~~

산모 피부가 백옥이네요 ~ 뽀샵의 힘을 빌었겠죠?

 

원래 작년 11월에 결혼예정 이었는데

12월 아기를 출산해 결혼을 1년 미뤘답니다. 

뭐 굳이 결혼식을 안 올려도 아기 낳고

잘 키우면서 행복하게 잘 살면

되는거지  인생 뭐 있나요?

 

근데 우리 김예령 배우님께선

할머니가 너무 일찍 되신듯해요.   ㅎㅎ

이제 48이신데  저보다 7살 많으신

 

우리애는 이제 큰애가 13살인데. ㅎㅎㅎㅎ

아기를 일찍 낳으셨네요.

 

쨌든 집안의 새생명 너무 축하드리고

윤석민 김시온님도 아가랑

같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셨음

좋겠네요.. 

 

12월 첫날 기분 좋은 소식으로 출발해서

기쁩니다. 

이웃님들도 남은 한달 잘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