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뿅/그외 스포츠

차우찬, 모델 한혜진과 열애인정 (배우 한혜진 아님)

살기좋은세상 2017. 5. 25. 03:35
반응형
SMALL



아 개깜놀!


한혜진이 차우찬과 열애 라는 소식을 보고,

완전 깜놀해서 대박사건 터졌다고 긴장하고 기사 클릭했더니..


내가 아는 기성룡부인 한혜진이 아니었네요.

휴~ 그럼 그렇지, 울 한혜진이 그럴리가 없는데..ㅋㅋㅋ


[사진 클릭시 기사 원문 보기]



모델 한혜진 누군지 잘 몰라서 좀 검색해보니.

호~

섹쉬한 매력이 물씬 넘치네요.

역시 모델은 다릅니다.


차우찬이 빠질만 합니다.


헌데 배우 한혜진이나, 모델 한혜진 이나..

둘다 연하 킬러네.

ㅋㅋ


뭐야~ 이름에 뭐가 있나?

4살 연하라~ 그럴만한 능력은 있어보이네요. 

















오~ 완죤 섹시합니다.


헌데 차우찬은 2015년에 이미 결혼을 했었네요.

연인과 혼인 신고 먼저 하고,

시즌 마무리후 결혼식 하려고 했는데.. 그전에 헤어져서 이혼 소송을 했답니다.

흠,

뭐가 문제 였는지는 모르지만 좀 성급했네,


이번엔 좀 신중하고,

또,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잘 배려해주며 사귀길 바랍니다.


차우찬 잘하자~~


쥐도새도 모르게 이혼했구나...

몰랐네.










그나저나 한화는 막장일세...

젠장 희망도 미래도 없는 팀이 되어 버린 듯합니다.


ㅠㅠ


한화를 응원한다는 것은 정말 일제시대를 살아가는 것과 같은거 같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