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좋다/음악인얘기

BTS(방탄소년단) 을 탄생시킨 방시혁~~

살기좋은세상 2017. 12. 4. 13:56
반응형
SMALL

 

 

 

 

 

 

 

 

 

 

 

BTS(방탄소년단)소속사 대표 방시혁~~

 

우왕~대통령 표창장을 받는다고

ㅎㅎㅎㅎ 가수들도 대단하고

방시혁도 대단하네요.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BTS가 우스갯 소리로

방시혁이 탄생시킨 소년단의

약자라고도 하지요...  ㅋㅋ

 

 

기업으로 치자면 중소기업도 아닌

거의 소형벤처기업이었을

작은 엔터테인먼트였는데ㅜㅜ

 

그래서 우리 방탄이들도 데뷔초에

엄청 고생 하고 본인들 알리려고

노력하고 ^^ 

역시 노력해서 안되는건 없다를

몸소 보여준 우리 방탄이들이네요..   방시혁

대표도 맘고생 많이 하며

어린애들 데려다 고생 시키는거 맘

 아팠을텐데  이제 아주 큰 빛을

봐서  팬인 저도 아주뿌듯하네요. 

 

서태지에 이어 제 2의문화대통령감

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ㅇㅎㅎㅎㅎㅎ

 

 

 

 

 

12월 8,9,10일  고척돔에서

BTS콘서트를  하죠.. 

 

초딩딸램이 너무 가고 싶어해서

천신만고 끝에 표를 구했네요

 

8일 첫콘............

 

..........

우리 딸램은 좋겠다~~~~

 

 

나도 가고 싶다 콘서트..  ㅜㅜ 

 

 

 

 

ㅋㅋ 방탄이들의 집중 공격을 받는

방시혁 ~~

멤버들의 방시혁 사랑과

방시혁의 멤버 사랑이 느껴(?)

지나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