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좋다/음악인얘기

내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통령님이 내가 사랑하는 방탄이들 에게..감동*0*

살기좋은세상 2018. 5. 29. 10:54
반응형
SMALL



방탄이들이 빌보트차트 1위를 했어요.

영어가 아닌 곡이 1위한게 12년 만이라네요.

그리고 대한민국은 최초의 일이고 

이 또한 오래 기억에 남을 역사적인 사건이죠.


너무 자랑스럽고 놀라운 업적입니다.

이러니 어찌 방탄이들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그것도 감동인데..

요즘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문재인 대통령님 께서.

내가 사랑하는 우리 방탄이들한테

큰 선물을 주셨어요~~~~~ 


어젯밤 신랑님이랑 축구를 보고있는데

큰 딸이 다급히 달려오더니

핸드폰을 보여주며


문재인 대통령이 방탄소년단한테

축전을 보냈다고~~  ^^


어제는 축구보느라 정신 없어서

그냥 ~~~  조금만의 제스쳐를 

취했지만..  오늘 보니 너무 

기쁘네요...     








빌보드 챠트 1위한것도 너무 기쁘지만


제가 존경하는 대한민국 대통령께서

제가 사랑하고 아끼는 방탄이들에게

직접 축전까지 보내주시고..  ^^



역시 제가 좋아하는 이유가 다 있다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진 , 슈가 , 제이홉, RM, 

지민, 뷔 , 정국  

앞으로도 꽃길말 계속 걷자꾸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