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좋다/음악인얘기

BTS, 방탄소년단 - 컴백무대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신곡무대 최초공개

살기좋은세상 2018. 4. 25. 09:19
반응형
SMALL

 

 

꺄~~~  역시 우리의 방탄이들은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앨범의 오랜 공백기를 깨고 신곡 무대를

미국의 3대 뮤직 시상식인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역대급 포퍼먼스로 발표 한다고

합니다..   ^^   

 

날짜는 현지 시간 5월 20일 이구요.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아~~ 진심 생방으로 보고 싶네요.. 

 

이번 미니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현재 예약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아마존에서 예약판매 1위를 고수중에

있다고 합니다. 

 

(사진 클릭시 해당기사 연결)

 

오늘 아침 딸램 등교 준비하면서

꼭 사야 되는 각이라며...   ㅎㅎ

 

사달라고  ㅜㅜ   

아!!!!!  나도 사고 싶다..  비상금을 살짝쿵 애용

해 봐야 할런지 고민중입니다.  

 

암튼 컴백 무대 너무 기대 되구요..

어떻게든 연결해서 봐야 하는데.

컴맹인 제가 할수 있을런지 걱정입니다.

 

큰 딸램이랑 합작애교로 남편찬스를

이용해 봐야 겠어요..  ^^ 

 

님들 마지막으로 방탄아무말 대잔치 보며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